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강진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목포 중앙고에 5000만원 전달

알림

강진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목포 중앙고에 5000만원 전달

입력
2024.03.28 15:16
0 0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가 27일 목포중앙고등학교에 인재 육성 성금 5,0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다산 베아체 제공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가 27일 목포중앙고등학교에 인재 육성 성금 5,0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다산 베아체 제공

전남 강진에 있는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27일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목포중앙고등학교에 발전기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목포상공회의소 회장과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을 역임하다 작고한 고 김호남 근화건설 회장의 유지를 받들어 이애자 목포중앙고 이사장과 김유림 골프장 총괄사장, 근화건설 장보성 대표가 뜻을 모아 기금 5,000만 원을 마련했다.

이 이사장 등은 이날 목포중앙고 방송영상과 스튜디오실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김 사장은 "아버지는 생전에 우남문화장학재단을 설립해 매년 장학금을 전달했다"며 "후학양성과 인재육성에 앞장선 아버지의 유지를 받들어 사회적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2018년 설립한 골프장으로 27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과 52 객실의 리조트로 구성됐다. 바로 앞 강진만을 바라보는 씨 사이도 14개 홀과 가우도와 출렁다리를 조망할 수 있는 골프 코스와 객실 등으로 인기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진영 기자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