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국내외 여행 특화카드 “환전 고민 마세요”
알림

국내외 여행 특화카드 “환전 고민 마세요”

입력
2024.06.05 15:08
0 0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의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 세계 33종 통화에 100% 환율 우대를 제공하는 데다 수수료 없이 환전 가능하고, 해외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시 발생하는 국제브랜드/해외서비스 수수료도 없기 때문이다.

올해 말까지는 사용하고 남은 외화도 100% 환율 우대로 다시 환전할 수 있다. 은행 지점이나 현지 환전소에 방문하지 않고도 KB Pay 외화머니에서 간편하게 환전하고 현지 ATM에서 부담 없이 외화를 출금할 수 있다.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 여행을 할 때도 카페, 빵집, 철도 등 7개 영역에서 월 합산 최대 2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올해 말까지 공항라운지 이용 시 1인 30% 할인 또는 1인 구매 시 추가 동반자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e심(eSIM) 2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특화 체크카드 상품으로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환전 시 환율 우대 100%, 해외 ATM 인출 수수료 100% 면제,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33종의 통화에 대해 최대 200만 원까지 환전을 지원하며, KB Pay앱으로 카드 신청부터 오픈뱅킹 연결 계좌를 통해 원하는 금액만큼 ‘KB Pay 외화머니’에 충전해 이용할 수 있다.

국내서 식도락 여행을 위한 카페, 빵집, 맛집, 식음료 영역 할인과 더불어 철도, 버스, 주차장 할인 혜택도 있다.

특히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플랫폼 ‘푸딘코’와의 제휴를 통해 푸딘코가 선정한 전국의 맛집에서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카드 연회비는 없으며,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는 토심이 캐릭터 디자인으로 선발급도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